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자동차세 채권할인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 자동차세 채권할인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는 계약이 시작 8월 21일 월요일부터 9월 4일 수요일까지 11일간 7,000건의 계약으로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인기를 입증했다.

사전 계약의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이 공개한 상태에서도 모하비 사전계약 결과 90%가량이 기본 편의성, 우수한 주행성능 등 최상의 제품 품질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대부분이고, 블랙 펄이 60%를 차지하는 등 외관 색상이 럭셔리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상단 트림인 마스터스를 선택했다.

특히 국내 유일의 V6 3.0 디젤 엔진, 고속도로 주행 보조 장치,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등 구동식 사양이 모든 모델에서 표준화되어 있어 우수한 전력 성능과 고급 안전 사양을 모두 누릴 수 있다.

1. 모하비 제원


모하비 더 마스터는 최대 출력 260PS, 최대 토크 57.1 kgm,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여 전력 소비량과 연료 소비량이 9.4km/l(18인치 타이어)인 V6 3.0 디젤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주행감을 더해주는 솔리드 프레임 보디와 새롭게 적용된 랙 구동식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R-MDPS)이 민첩한 스티어링 성능을 더해 드라이빙 재미를 더한다.

전자 4WD, 차동 기어 잠금장치, 저속 기어 외에도 다양한 노면(MUD, SAND, SNOW)의 주행환경에서 각 상황에 맞는 차량 주행력을 보여준다.

2. 개선


기아 모하비 리어 서스펜션 구조는 리어 쇼크 업소버의 수직 마운팅 각도에 의해 개선된다. 차체와 새시를 연결하는 부분의 고무(차체 마운팅 부싱)를 강화하여 주행 진동을 개선한다.

또한 대시 패널의 강성을 개선하고 히터 호스를 개선함으로써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가속 소음과 진동이 개선되어 6기통 디젤 엔진의 정숙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후륜 쇼크업소버[1]의 장착 각도를 변경하는 등 후륜 서스펜션[2] 구조를 개선했으며 바디와 새시를 연결하는 부위에 고무(바디 마운팅 부쉬)를 새롭게 바꾸는 등 다양한 상품성 개선으로 안정감 있고 편안한 승차감을 구현했다.

[1] 쇼크업소버(shock absorber) : 차가 주행할 때 노면 굴곡에 따른 흔들림을 줄여 승차감을 향상하는 장치로 스프링이 노면 굴곡에 따라 흔들릴 때 이를 보완하기 위한 장치. 장착 각도를 직립화 할수록 승차감이 좋아짐.

[2] 서스펜션(suspension) : 쇼크업소버, 스프링, 서스펜션 암 등이 주요 구성 요소로 노면에서 발생하는 충격이 차체나 탑승자에게 직접적으로 전해지지 않게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과 타이어를 노면에 확실하게 접지 시키는 기능이 주요 역할.

3. 첨단 기술


또 기아차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모하비 더 마스터에 ADAS 등 고급 안전 사양을 적용했다.

기아차는 마스터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NSCC), 고속 주행 지원(HDA) 기술 표준화로 주행 용이성 향상했다.

이 외에도 전방 충돌 방지, 차로 유지 보조, 차로 이탈 방지 보조,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 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등을 기본 적용했다.

4. 가격 및 세금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은 플래티넘 트림 4,700만 원, 마스터즈 트림 5,160만 원부터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