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프로 씨드 슈팅 브레이크 디자인 공개 [유럽]

기아 프로 시드 슈팅 브레이크 디자인 공개 [유럽]

기아 프로 씨드 슈팅 브레이크 디자인 공개 [유럽]

유럽 기아에서 슈팅 브레이크 디자인의 스포츠 왜건을 공개했습니다.

기아 프로 씨드는 길어진 차체와 볼륨 있는 스타일을 적용해 시선을 압도합니다.

파워트레인은 1.0 터보, 1.4 터보, 1.6 터보 가솔린 및 스마트스트림 1.6 디젤 구성으로 젊은 감성의 역동성을 선택에 따라 다른 주행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죠.

 

전장 (4,605 mm) 길이로, 프로 씨드는 씨드 스포츠 왜건보다 (5 mm) 더 길고, 전고 (1,422 mm)는 스포츠 왜건보다 (43 mm) 낮아지면서 더욱 스포티한 매력을 과시합니다.

 

다른 씨드와 같은 ‘K2’ 플랫폼에서 제작된 휠베이스는 (2,650mm)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1. 특징

2. 기아 프로 씨드 ‘GT-Line’

3. 스마트스트림 1.6 디젤

4. 프로 씨드 GT

기아 프로 시드 슈팅 브레이크 디자인 공개 [유럽]
The all-new Kia ProCeed 1

 

1. 특징


기아 프로 씨드는 서스펜션을 하드웨어를 장착하면서 주행 감성의 특징을 담았는데요.

서스펜션 지오메트리에 미세 조정을 추가하면 프로 씨드의 주행 감성을 일반적인 특성을 갖게 됩니다.

기아의 개발 엔지니어는 슈팅 브레이크 바디에서 기대보다 상대적으로 편한 주행을 유지하면서 서스펜션의 민첩성과 반응성 향상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습니다.

휠베이스가 작고 차체는 큰 사이즈에서 낮아질 수밖에 없는 승차감 훼손을 적극 서스펜션으로 조정으로 만회한 내용입니다.

그래서 프로 씨드 (proceed) 주행의 구불구불한 도로에서도 고속도로처럼 편안한 주행 체감을 올리며 매력을 높입니다.

The all-new Kia ProCeed 2

 

 

2. 기아 프로 씨드 ‘GT-Line’


이 트림에서 3가지 엔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옵션은 인기 있는 1.0 리터 T-GDi 엔진으로 120 ps 및 17.5 kgm 토크를 생산합니다.

GT-Line 모델을 위한 가장 강력한 엔진은 140 ps를 생산하는 브랜드의 완전히 새로운 ‘카파 (Kappa)’1.4 리터 T-GDi 파워 장치입니다.

엔진의 터보차저는 24.7 kgm의 토크 출력으로 1,500~3,200 rpm 밴드에서 사용 가능한 주행 조건에서 반응합니다.

1.4 리터 T-GDi 기아의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지만 두 엔진은 표준으로 6단 수동 변속기를 기본 탑재합니다.

모두 새로운 기아 ProCeed 3

 

 

3. 스마트스트림 1.6 디젤


새로운 스마트스트림 1.6 리터 CRDi 디젤 엔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아의 스마트 스트림의 파워트레인 철학은 배기가스 감소로 연비와 성능을 향상하려 합니다.

최적화된 파워트레인 구조와 디자인, 콤팩트하고 가벼운 부품, 향상된 연소 기술로 개발된 연료 효율과 주행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136ps 출력과 6단 매뉴얼 또는 7단 듀얼 변속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엔진은 선택적 촉매 환원 (SCR) 활성 배출 제어 기술을 사용하여 배출을 규제합니다.

모두 새로운 기아 ProCeed 4

 

 

4. 프로 씨드 GT


기아 고성능 ‘GT ‘모델 proceed GT는 1.6 리터의 T-GDi 엔진에 의해 강화됩니다.

204 ps 및 27.0 kgm을 생산하며, 라인업에서 가장 강력한 엔진입니다.

프로 씨드 GT와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도입하여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트 통해 신속한 변속을 가능하게 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기아 ProCeed 5

2019년 초 출시 계획은 1월 북미 오토쇼에서 새로운 기아 프로 씨드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하게 됩니다.

새로운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반영한 기아 프로 씨드 정보였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