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7 프리미어 가격 세금 유지비

기아 K7 프리미어 가격 세금 유지비

탄탄한 바디와 엔진, 기아 K7 프리미어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춘 프리미엄 바디 K7 프리미어와의 만남, 보다 우아하고 웅장한 스타일로 태어난 기아 K7 프리미어.

프리미엄의 가치는 품위 있게 이루어진다. 보다 우아하고 웅장한 몸짓으로 시대를 뛰어넘는 기술을 가진 K7 프라이머처럼.

탄탄한 몸매와 엔진, 스마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재탄생한 준대형 세단의 눈부신 존재. 그것은 새로운 품종의 탄생이다.

 

1. 드라이빙에서


무더운 여름 풍경 아래로 드리워진 빛나는 존재. K7 프리미어 새로운 시간은 더위를 잊은 듯 시원한 몸짓으로 흐른다.

넝쿨의 굽은 부분은 마치 아름다운 순간들로 채워진 듯 파도 소리에 머물러 있다. 바위를 두드리며 폭죽처럼 물이 솟아오르는 것을 지켜본다.

내 갈 길을 가고 있는 K7 프리미어의 건장한 눈과 발처럼 다시 한번 세상을 걸어야 할 때다.

끝의 일몰은 가장 맛있는 빛만 골라 집는 시간이다. K7 Premier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이 되었다.

2. 변화


본격적인 차량 교체를 시도했던 K7 프리미어도 외관부터 많은 변화를 느낄 수 있다.

2016년 1월 출시 이후, 3년 만에 선보인 K7 프리미어 제품은 제품 개선 모델이 간단할 정도로 ‘신차 풀 체인지’를 시도했다. 우선 외모의 변화를 많이 볼 수 있다. 전체 길이는 4,995mm보다 25mm 더 길어 과감하고 웅장한 인상이 돋보인다. 인타글리오 라디에이터 그릴의 앞부분은 더 크고 그릴 내부의 두꺼운 크롬 바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한다.

K7의 상징적인 Z라인 LED 주간 주행 등은 라디에이터 그릴 림에서 헤드램프 하단까지 이어지는 독특한 방식으로 재조명된다. 리어 파트는 좌측 및 우측 리어 램프에 연결하여 넓은 이미지를 완성하는 연결형 조명 디자인이다.

기아 K7 인테리어는 고급 소재와 최첨단 기술로 고급 세단의 가치도 부각한다. 운전석 문에서 조수석까지 자연스럽게 노선이 열리며, 메인 구역에 단단한 목재 텍스쳐가 있는 목재 곡물과 크롬 메탈 소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고급 세단이 탄생한다.

3. 첨단 기술


고급 대형 세단에 버금가는 동급 최강의 운전 안전 기술과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기아 K7 프리미어에는 첨단 지능형 운전 안전 기술(ADAS)과 고급 대형 세단에 버금가는 편의 기능이 갖춰져 있다.

전방 차선과 차량을 인식한 차선 보조 장치(LFA),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NSCC-C), 후방 교차 충돌 방지 장치(RCCA)는 스마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ADAS가 활성화되면 전면 카메라는 실시간 차선을 감지하고, 전방 차선과 차량을 인식하며 스스로 주행한다. 스마트 크루즈 제어 탐색과 함께 속도 카메라 앞에서 자동으로 설정돼 속도로 일한다.

자동차 사이의 거리를 조절하거나 핸들을 잡지 않더라도 차선의 중심을 잘 유지하는 등 반자동 운전도 가능하다. 이는 운전 피로를 크게 줄여 운전자의 편안함을 더욱 높여 준다.

4. 프리미어 카투 홈


기아 K7 프리미어에는 가정용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카투 홈 기능이 처음 도입되었다.

또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에어컨과 가스 회로 차단기 등 사물인터넷(IoT) 장치를 제어할 수 있는 ‘카투 홈’ 기능, 적용 운전자의 심리적 안정감을 높이는 첫 번째 청각 시스템인 자연의 소리.

특히 AVNT 모니터를 통해 작동할 수 있는 자연음향 기능은 ‘라이브 숲’, ‘소프트 웨이브’, ‘레인데이’, ‘오픈 에어 카페’, ‘따뜻한 벽난로’, ‘눈길’ 등 총 6가지다. 그것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5. 성능 제원


기아 K7 다양한 엔진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도 눈에 띈다. 차세대 엔진인 스마트스트림 G2.5 GDi 엔진을 사용하는 2.5 가솔린 모델은 8단 자동변속기와 결합하여 최대출력 198hp, 최대토크 25.3 kgm, 복합연비 11.9km/l를 달성했다.

기아 K7 3.0 가솔린 모델은 최대 출력이 266hp이고 최대 토크가 31.4 kgm인 탁월한 전력 성능을 제공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