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먼스 한번 실수에 4억 증발?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먼스 한번 실수에 4억 증발?

람보르기니 고성능 스포츠 모델은 남성에게 꿈의 자동차처럼 값비싼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미국에서 일어난 사고 때문에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먼스가 폐차 위기까지 놓였는데요.

차주가 올린 유튜브 영상을 올리면서 슬프게도 215,000파운드의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먼스 (Lamborghini Huracan Performante)가 오웬의 슈퍼카 선데이 만남에서 사고가 났다며 영상을 올렸습니다.


차주가 많은 인파를 의식한 듯 빠른 속도로 주행하다 커버 길에서 속도를 낮추지 못하고 우측 뒷바퀴 부분을 나무와 부딪히고 전면부 또한 담장에 부딪히면서 그의 반파된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먼스 차량을 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먼스 (Lamborghini Huracan Performante) 제원은
독창적인 5.2L V10 자연 흡기 엔진, 사륜 구동 퍼포먼스 중심으로 스파이더 경우는 0-100 kmh (0-62 mph)에서 3.1초, 0-200 kmh (0-124 mph)에서 9.3 초, 최고 속도 325 kmh 주파하는 성능을 탑재했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먼스 쿠페 또한 같은 성능의 최고 출력 640 마력 (470 kW)을 출력하며 6,500 rpm에서 61.3 kgm 토크를 생성하며 1,000 rpm에서 70% 이상의 토크를 발휘하는 특징을 담았죠.


총 건조 중량이 1,507 kg에 불과한 스파이더는 2.35 kg / 마력의 중량 대비 전력 비율을 제공하며, 무게 배분은 43% / 57% 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먼스는 쿠페와 컨버터블 구성으로 구동 방식에 따라 가격 차이가 높은 차량인데요. 해외에서 몇천 달러 차이가 나지만, 국내 경우 1억에서 2억 차이가 있는 차량입니다.


워낙 고가인지라, 이번 해외 사고에서 안타까워하는 것은 자차 보험을 잘 들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자차를 들었다면 보험처리 가능하겠죠.

자차 보험을 들지 않았다면 심각한 문제로 이야기됩니다.

아깝지만, 고성능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먼스 사고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