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6 1.7 디젤 가격 세금 유지비 특징은?

르노삼성 QM6 1.7 디젤 가격 세금 유지비 특징은?

르노삼성자동차는 9월 1일 동급 최강의 연비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더 뉴 QM6 1.7 dCi’ 모델을 출시했다.

신형 QM6 1.7 dCi는 높은 연비와 디젤 엔진 특유의 강력하고 민첩한 주행 성능에 초점을 맞춘 SUV 모델이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뉴 QM6 dCi는 1.7을 추가함으로써 경제를 개선시켰다. 엔진의 배기량을 줄인 1.7 dCi 2WD 모델은 국내 중형 SUV 중 연비가 14.4km/L로 가장 높다.

신형 르노삼성 QM6 2.0 dCi 4WD는 18인치 휠을 기반으로 한 이전 모델에 비해 우수한 고출력 및 토크(190hp / 38.7 kgm)와 개선된 연비(12.7km/L)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새로운 르노삼성 QM6 dCi의 특징 중 하나는 이전 모델보다 낮은 RPM에서 최대 토크를 달성할 수 있는 향상된 동적 주행 성능이다.

QM6 1.7 dCi 2WD와 QM6 2.0 dCi 4WD는 각각 1,750-2,750 rpm에서 최대 토크 34.6 kg.m, 1,750 rpm에서 최대 토크 38.7 kgm이다.

낮은 rpm 구간에서 최대 토크가 구현되므로 뛰어난 응답과 가속 성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중저속 구간이 많은 도시지역에서의 역량을 입증한다.

 

게다가 르노삼성자동차는 기존의 디젤 SUV에 소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펜더, 대시, 서브프레임 부시 및 엔진 배기 히트 실드를 위한 강화된 방음 및 개선된 상품성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첨단 편의시설을 추가했다.

전방 차량과의 안전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자동으로 속도를 조정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 전방 차량 간의 시간 간격을 알려 차량 간 안전거리를 유지하는 차량 간 거리 경고 시스템, 보행자와 충돌할 위험이 있는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로 알려준다.

조명 및 경고음, 그리고 시스템에는 충돌이 임박했을 때 브레이크의 제동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자동 긴급 제동 (AEBS)’ 보행자 감지 기능이 탑재되어 안전성과 편리성이 한층 강화된다.

또한 향상된 디젤 배출 표준(Euro 6 D_Temp)을 충족하기 위해 선택적 촉매 감소(SCR)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