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FT-AC 콘셉트 파격적 디자인의 매력

토요타 FT-AC 콘셉트 파격적 디자인의 매력

새로운 오프로드 경험을 안겨줄 토요타 미래형 어드밴처 콘셉트(FT-AC)를 LA 모터쇼에서 공개했습니다.

 

현대인의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이상적인 다목적 차량으로 볼 수 있는 디자인을 보이는데요.

토요타에서 이제껏 차량 디자인을 직선적인 느낌을 보였죠,

[ads-m1]

토요타 FT-AC 콘셉트는 곡선과 직선을 볼륨감을 넣은 디자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방어적인 패널을 적용하고 오프로드 험한 지형 또한 쉽게 주파할 것 같은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죠.

 

토요타 FT-AC는 주말 또는 휴가에서 즐길 오프로드 또는 일상의 도시형 SUV을 좋아할 고객에게 마음을 뺏을 것 같습니다.

 

출시한다면 토요타 FT-AC 콘셉트를 구매욕을 부르는 디자인으로 볼 수 있어 매력을 더하게 되죠.

 

포장도로나 그렇지 않은 도로에서도 다양한 주행 조건을 대비한 성능은 여행을 즐기는 고객에게 이동 수단뿐만 아니라 모험심까지 안겨줄 예정입니다.

[ads-m2]

2017 도요타 FT-AC 콘셉트

토요타 구상된 능력
현재 콘셉트 모델이지만, 토요타 FT-AC는 고급 토크 벡터링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춘 주행 성능을 가질 탑재할 예정입니다.

 

토요타 기술의 철저한 가솔린 엔진 차량으로 콘셉트를 잡았습니다.

혹시 하이브리드 모델 또한 기대할 수 있겠죠?

 

토요타의 우수한 제어 성능과 최대 견인력을 기술과 함께 다양한 지형에서 운행할 수 있도록 사륜 잠금 기능은 트랙션 컨트롤과 스로틀 응답을 관리하여 각 휠의 그립력을 극대화한다는 소식입니다.

 

다이내믹 드라이빙을 경험하게 성능을 담는다는 내용을 보았을 때 기대감을 높이는 부분입니다.

언뜻 보기에 토요타 FT-AC의 대담한 디자인은 토요타의 기존 SUV 및 오프로드 자신감을 반영하였습니다.

 

눈에 띄는 와일드 검은색 전면 그릴과 LED 헤드라이트 조합은 전면부 섹션의 강렬함을 담았습니다.

일상의 날씨에 따라 열악한 상황에서 도로를 밝게 하고 야간 라이딩을 위해 산악자전거를 탑재할 수 있는 것도 볼 수 있죠.

 

하단부 방어적인 패널은 바위와 나무 등 차체를 보호하게 되고 차량 견인할 수 있는 트윈 후크까지 있습니다.

 

토요타 FT-AC는 긴 휠베이스와 넓은 트랙 주위에서 강력한 자세를 강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넓은 흙 받이와 20인치의 바퀴와 모든 지형을 주행할 수 있는 타이어까지 FT-AC가 갈 수 없는 곳은 없을 것 같네요.

[ads-m3]

특징

루프랙 시스템은 모든 유형의 모험 장비를 견인할 수 있으며 앞면 모서리에 있는 LED 라이트는 차량 주변 조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차량 앞면을 밝게 만들거나, 원할 경우 사이드미러의 내장 카메라를 위한 플래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미러의 적외선 카메라가 적용한 것도 미래 지향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실내와 제원 라인업 시기 등 토요타 FT-AC 대한 상용화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영상으로 디자인 매력 느껴보세요. [클릭]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