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유지비 구매 세금은?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유지비 구매 세금은?

현대차는 코나 하이브리드 모델을 출시하며 2020년 코나를 선보였다. 2020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라인업 되면서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차 등 국내 최대 엔진 라인업을 갖춘 소형 SUV로 다양한 고객 선호도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2020년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의 주목할 내용은 기본 옵션부터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충돌 회피 지원(FCA), 차선 이탈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후방 주차 거리 경고 등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차량의 안전 기준을 높였다.

신형 코나 하이브리드는 현대 최초의 카투 홈 애플리케이션, 첨단 인포테인먼트 사양,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 등 고가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는 현대차에 최초로 조명, 에어컨, 보일러 등 가정용 IoT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기술인 카투 홈을 탑재했다.

블루투스 기기 장치 동시 2개 동시 연결, 분할 화면 3개, 자연어 기반 카카오 i 음성인식, 지도 무선 업데이트 등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10.25인치 고해상도 와이드 내비게이션을 탑재해 기존 코나 대비 고급 인포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한다.

카투 홈 서비스
가정에 설치된 KT 기가 지니, SK텔레콤의 누구와 같은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해 “아리야 시동 켜줘”, “지니 야 내 차 온도를 24도로 맞춰줘” 등의 명령을 통해 간편하게 차량의 시동, 공조, 문 잠김, 비상등, 경적 등의 제어가 가능하다.

현대차는 코나 하이브리드에 가솔린 1.6 엔진, 6단 DCT,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장착하고, 최대 출력 105(ps), 최대 토크 15.0(kgm),16인치 휠 기준 복합 연비 19.3km /L 달성했다.

정지 및 재시동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오토 홀드 포함)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적용하여 장거리 주행에도 편안함과 안전성을 높인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모델과 추가된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구성으로 자동차 스타일, 멋과 경제성을 중요시 여기는 사회초년생에게 더욱 인기를 나타낼 전망이다.

현대 코나 하이브리드 연비 바탕으로 유지비 정보와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 구매 세금 정보는 아래 내용에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