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ategories: 국내

2019 쌍용 티볼리 가격표 추가 옵션에 경쟁력 확보

2019 쌍용 티볼리 가격표 추가 옵션에 경쟁력 확보

쌍용 소형 SUV 티볼리 아머가 새로운 추가 옵션과 함께 연식 변경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2019 쌍용 티볼리 아머 어떤 부분에서 새로움을 제시했는지 확인해보시죠.

1. 변경 내용


2019 쌍용 티볼리는 외장 리어 범퍼 내 크롬 몰딩의 포인트를 주어 시각적 안전거리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6 스피커(음질 개선)를 추가하는 한편 HDC(Hill Descent Control) 추가로 가파른 내리막에도 일정한 0~30 Kmh 속도를 맞춰 주행할 수 있죠.

전체 가솔린과 디젤 모두 적용되는 내용이지만, HDC는 자동 변속기 한해서 기능 추가했습니다.

여기에 새로운 디자인의 알루미늄 휠, 기어 부츠 타입 적용하며 스마트키 오토 크로징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자동변속기부터 기본 크루즈 컨트롤과 디젤 최상위 트림에 전방 장애물 감지 시스템을 적용해 디자인, 편의, 안전 등 다양한 부분에서 기본 및 선택 옵션으로 2019 티볼리 매력을 높였죠.

2. 안전 시스템


2019 쌍용 티볼리 아머 ESP 차량 자세 제어 시스템은 빗길, 눈길, 급선회 등의 상황에서 엔진 출력 및 브레이크를 제어하여 운전자의 의지대로 주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 주행을 돕는데요.

2019 쌍용 티볼리 아머 여러 안전 시스템에서 아래와 같이 운전자 주행 환경으로 주행 안전을 높입니다.

차량 전복 방지 장치 (ARP)
고속주행 중 급선회 구간에서 각 바퀴의 브레이크와 엔진 출력을 조절하여 차량 전복을 방지하는 장치를 포함합니다.

브레이크 보조 시스템 (BAS)
급제동 시 브레이크 압력을 증대시켜 제동거리를 줄여주는 브레이크 보조 장치가 급제동의 위급함에서 제동력을 높입니다.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HSA)
초보 운전자도 운전이 쉽도록 언덕 출발 시,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어도 차가 밀리지 않도록 일정 시간 유지합니다.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 (가변형 HDC)
2019년형 티볼리 아머에 적용한 급경사 주행 시, 자동 저속 주행 장치가 작동되어 급가속되지 않도록 속도를 조절합니다.

3. 가격표 및 세금


개별소비세 인하된 2019 쌍용 티볼리 아머 가격표 및 옵션 정보입니다.

디젤 가격표

가솔린 가격표

개별소비세 인하로 2018년 모델 대비 가격 인상은 5~10만 원 오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큰 변화 없는 가격표 정보가 무척 반갑게 느껴지네요.

2019 티볼리 아머 전체 내용을 확인하면 디자인, 실내 편의성, 안전성 등 고객의 편의를 강조해 이전 모델 대비 더욱 향상된 티볼리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