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기아 봉고3 가격표 높아진 안전성 대신 가격 상승

2020 기아 봉고3 가격표 높아진 안전성 대신 가격 상승

기아차는 국민 포터 봉고 3을 연식 변경하며 신기술을 대거 적용한 2020 기아 봉고 3을 판매 돌입했다.

기아 봉고는 오랜 시간 동안 상용차 부분 아쉬움을 남겼던 주행 안전성을 첨 단 기술을 통해 2020 봉고 3 더욱 운전자에게 차량을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다.

주행 안전 기술은 앞 차량 및 보행자와 충돌 위험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이를 경고하고 필요시 브레이크 작동을 보조하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전방 감지 카메라를 이용해 차로를 인식하고 방향 지시등 조작 없이 차로를 이탈하려 할 경우 운전자에게 위험을 경고하는 차로 이탈 경고 등 안전사양을 ‘드라이브 와이즈’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2020 기아 봉고 3은 오너에게 많은 짐을 실을 수 있도록 트럭으로서 강력한 상품성 바탕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았다.

여기에 기아 봉고 부족함으로 지적되었던 편의성을 승용차 못지않은 편의성을 담아 2020 봉고 3 편의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기아차가 상용 부분에서 가장 인기 옵션으로 선호도가 높았던 통풍시트, 풀오토 에어컨, 크루즈 컨트롤, 룸미러 고속도로 하이패스 시스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자동요금징수시스템(ETCS)’ 등을 새롭게 적용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봉고 3 연식 변경으로 새롭게 강력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국내 트럭층의 잠재 수요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

2020 기아 봉고 3 상품성을 높인 부분은 헤드램프를 기존 2등식에서 4등식으로 변경하고 주간 주행 등(DRL)을 새롭게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광량을 늘려 야간 주행 시계성을 개선했으며 3.5인치 모노 TFT LCD를 적용한 신규 고급형 클러스터를 기본화하고 승용차에서 주로 사용하는 부츠타입 기어 노브(자동변속기 한)를 적용하는 등 내 외장 디자인 변경으로 사용성과 동시에 감성품질과 고급감을 높였다.

여기에 현대 사회에 갈망하고 있는 친환경 차량에 걸맞은 상품성 강화를 보였다.

기아차 봉고 3에 요소수 시스템을 적용해 배출가스에 대한 환경규제인 ‘강화된 유로 6’ 기준을 충족시켰으며 기존 대비 약 3.1% 향상된 9.9km/l의 복합연비를 달성했다. (1톤 2WD, 6단 수동변속기 기준)

다양한 변화와 함께 연식 변경된 2020 기아 봉고 3 가격표에서 어느 때보다 높은 가격을 설정하였지만, 상품성 강화와 변경 수준에 걸맞은 가격 인상을 나타냈다.

2020 기아 봉고 3 가격표, 봉고 세금, 봉고 채권 할인, 유지비 정보는 아래 내용에서 영업일 기준 요율에 맞게 검토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